예약하기
예약하기
예약하기
예약하기
사이트맵회원정보수정
온라인상담

다이빙

다이빙 DIVING & 스노클링 SNORKELING
언더더씨이~~~ 인어가 되어 신비로운 바닷 속 산책을….
파란색 물감을 풀어놓은 듯 아찔한 아름다움의 빛깔이 담겨진 바다 속 절경이 다이빙과 스노우클링을 위한 이들에게 더할 수 없이 좋은 환경을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한 번의 다이빙 경험으로 만족하지 못하게 만드는 이곳만의 매력 때문에 관광객은 반드시 그 신비한 바다 속 세상을 다시 찾게 된답니다.
(가이드 일일투어에서 멘장안 1박2일 코스로 경험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스쿠버 다이빙 정보 SCUBA DIVING
기본 안전교육 후 전문 다이버와 함께 동행 하는 진정한 바닷 속 여행이 바로 스쿠버 다이빙입니다.
액티비티하고 흥미로운 스포츠라 모험을 좋아하는 매니아층 에서 주로 즐겨 일반인은 쉽게 경험해 볼 기회가 없어 생소할 수 도 있지만, 이곳 발리에서 도전해 보도록 강추합니다. 분명 색다른 경험임에 틀림없을 겁니다.
또한 입수부터 나올 때까지 안전하게 전문다이버가 리드하니 보다 쉽게 환상적인 바다밑 경치를 오감으로 느낄 수 있다. 사누르, 누사두아, 멘장 안 섬의 바다에서 기대 이상의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발리 섬 청정 다이빙 포인터 Diving Pointer
뚤람벤 Tulamben
공항지역에서 동북쪽으로 100km 정도 떨어진 지역에 위치하는 뚤람벤 포인터는 야자수 숲의 해안에서 40m 정도 떨어진 바다 속에 위치한 곳으로 2차 세계 대전 때 침몰한 미국 상선이 있고 수심 6m 정도에서 시작되는 침몰선 표면에는 수많은 조개들과 산호초로 둘려 쌓여 있어요.
미리 준비해간 먹이(바나나, 빵)를 주면 앞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많은 열대어(1cm-1m까지)들이 장갑에까지 모여들어 장관을 이루며(어떤 사람은 무서워 달아남) 바닥의 수심은 36m 정돕니다.
특히 사진과 비디오 촬영에 아주 좋은 포인터로 발리 다이빙 포인터로는 최고의 포인터 중 한 곳으로 좋은 장소인데요, 이곳 바다에 입수할 때 왕자갈이 파도에 따라 움직이면서 아주 미세한 사모래를 많이 일으키는데 카메라 및 촬영 장비를 가지고 다이빙하는 분들은 주의를 하시기 바랍니다.
아메드 Amed
공항지역에서 동북쪽으로 90km 정도 떨어진 지역에 위치하는 아메드 다이빙 포인터는 조그마한 어촌 마을 포구를 중심으로 오른쪽으로 아메드A, 아메드B 왼쪽으로 아메드C 포인트가 있는데 이 포인터 중에서 A, B 포인터가 C 포인터보다 산호초가 풍부하고 볼 것이 많습니다.
이 지점은 6미터 정도의 깊이에서부터 풍부한 산호초 지대가 시작되는데 평탄한 지역과 40미터까지 급경사를 이루는 곳도 있어요. 이곳들은 배를 이용하지 않아도 되지만 불규칙한 조류가 있어 조각배를 이용하는 것이 다이빙하기에 한결 안전하며 작은 조각배는 두 사람이 이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이 장소는 경산호와 연산호가 풍부하고 다양한 물고기들을 볼 수 있는 포인터로 가까운 곳에 뚤람벤 난파선 포인터가
위치하고 있는 관계로 난파선 포인터의 유명세 때문에 잘 알려지지 않는 곳으로 발리에서 몇 회의 다이빙을 한다면 꼭 권하고 싶은 좋은 포인트 입니다.
빠당바이 Padang Bay
공항에서 60km 동북쪽에 위치하며 빠당바이 항구 가까운 해변에는 돛을 단 카누가 드나드는 수심 3-20m의 후미진 곳으로 산호초가 넓게 퍼져있고 포인터가 다양하며 각양각색의 물고기가 모이는 곳으로 수중 풍경은 아름답기 그지없지요.
표류 다이빙으로 진행을 하는 것이 보통인데 위에서 다이버를 따라서 다이빙 보트가 따라옵니다.
이 빠당바이 포인트는 우기철에는 시야가 좋지않으니까될 수 있으면 다이빙을 피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렘봉안 & 누사페니다(Lembongan)-보트 표류 다이빙
공 항지역의 해변에서 보트로 2시간(빠당바이 해변에서는 45분 거리)거리이며 뱃멀미를 하는 사람에게는 부적합하고 세 섬의 사이를 수심 10-35m의 바닥으로 표류 다이빙하면서 수중 산책에 적합한 곳입니다.
조류가 빠른 곳이 되어 초보자와 촬영에는 부적합하며 대형 회유어와 풍부한 산호초, 바위사이에 숨어있는 랍스터와 큰 곰치장어, 갑오징어 등을 볼 수 있으며 넓은 지역에 만타 포인터 등 아주 다양한 다이빙 포인터가 있지요.
멘장안 섬 Menjangan – 섬 해변에서 입수하여 보트로 승선
공 항지역에서 120km 서북쪽에 위치하며 해변에서 보트로
20분 정도면 멘장안 섬에 도착합니다.
이 섬은 사람이 살지 않는 무인도 국립공원으로 원숭이와 야생사슴(멘장안)이 살고 있고 수심 3-40m 정도의 비스듬한 절벽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작은 동굴과 벼랑에는 산호초와 조개들의 천지이고 머리위로 지나다니는 수많은 물고기가 장관입니다.
벼랑 곳곳에 부착하여 서식하는 여러 종류의 조개들 그리고 수심은 깊으면서도 매우 투명하여 위쪽으로 지나치는 상어들의 그림자가 모래 바닥에 보이기도 하지요.
사누르 & 딴중 브노아 Sanur & Tanjung Benoa – 보트 다이빙
사누르 해변에서 보트를 타고 5-20분 정도 바다로 나가면 수심 8-30m의 다이빙포인터에 도착합니다.
산호초가 풍부하여 여러 종류의 열대어와 직경 3-4m의 테이블 산호 밑에서 잠자는 작은 상어와 큰 곰치장어, 랍스터, 때지어 다니는 열대 줄돔 등 많은 볼거리가 있고 이곳의 조류가 빠를 때가 있어 조류 시간을 잘 알아보고 다이빙하여야 하며, 가이드의 설명을 잘 들어야 함은 기본.
넓은 지역에 포인트가 위치하고 있어 전문 다이버 가이드의 조언을 받아 좋은 포인터를 잘 찾아야 됩니다.
발리에서는 누사두아 해안에서 초보자도 라이센스 없이 얼마든지 체험 다이빙 가능 합니다.

공통 규정
저희 프리스타일 발리는 옵션 프로그램 예약 대행업체로 모든 현장에서 발생된 문제에 관하여는 중간자 입장에서
원만한 해결을 위해 성실히 임하겠지만 그 외 도의적, 법적 책임은 없습니다. 

예약자 기본 숙지사항
발리에서 예약 재확인 필수!!
예약자는 발리 도착 후 프로그램 진행 하루 전 까지 반드시 프리스타일 발리 예약담당(한글문자 : 010-7232-5960) 또는 현지 매니저 잭(Jack :+62-81-557-77727)에게 다시 한번 예약을 재확인 하셔야 합니다. 만약 현지에서 재확인 없을 시 자동 취소로 간주합니다. 이는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모든 투어 프로그램을 후불로 진행하기 때문입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예약을 취소할 경우 예약자는 반드시 하루 전에 미리 취소메일이나 전화로통보해야 서로간의 손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 (당일취소시 100% 위약금 발생됩니다)